첫째 "도심속 별장 클럽"
저희 "스피드클럽"은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에서 5분거리에 있는 한강유원지 뚝섬지구 윈드서핑장 33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 버스, 지하철, 자전거, 자가용 등 어떤 교통수단으로도 접근이 가능하며, 서울/경기 어느 곳에서 출발하더라도 1시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한 편리한 곳입니다.

서핑장 내에 주차장, 화장실, 샤워시설은 물론 15분내에 배달되는 한중일식 음식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윈드서핑/카이트서핑/수상스키/웨이크보드 등을 하기 위한 완벽한 안전장비와 관련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2층 회원 휴게실에서의 전망은 아주 뛰어나서, 폭이 2Km가 넘는 한강을 전경으로 시원한 풍경을 제공하며, 특히 야경과 일몰의 장관은 어느 특급 호텔도 부럽지 않습니다.

1~2시간만 시간을 내어 저희 '스피드클럽'을 찾으시면, 스트레스에 지친 여러분의 심신을 달래고, 새로운 에너지 충전의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둘째 "윈드서핑의 메카"
한강 뚝섬지구 윈드서핑장은 서울 도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며, 1년 4계절 고품질의 바람이 쉬임없이 불어대고, 윈드서핑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 및 안정장비가 철저하게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서울 인근에 거주하는 5,000여명의 윈드서핑 동호인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곳입니다.

최근 상수원 관리사업에 힘입어 항상 2급수의 수질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으며, 1급수에만 서식한다는 쏘가리류가 발견되는 점과 '잠실 수중보'의 낙차큰 폭포에 의해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면서 실질적인 수질은 1급수에 버금가는 것으로 평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초보자에서 상급자까지 수용할 수 있는 각종 서핑장비 및 안전시설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출시부터 일몰시까지 언제나 안전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윈드서핑 명소라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아름다운 회원들의 우정"
저희 '스피드클럽'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약 200여명의 회사원, 주부, 학생, 경영인, 개인사업자, 전문가 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명문 클럽입니다.

10대 초반에서 70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세대가 윈드서핑을 중심으로 함께 활동하고 있으며, 시니어그룹을 중심으로 사랑과 존경이 함께 어우러진 독특하고 아름다운 윈드서핑 클럽 문화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상급자는 중급자를, 중급자는 초급자를 교육하고 이끌어주며, 각종 대회에 동시 출전하거나 겨울철 해외 원정 서핑을 함께 하기도 합니다.

가까운 곳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스포츠를, 최고의 환경과 장비 속에서,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안전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한강 뚝섬유원지 윈드서핑장 33호 스피드클럽
김채운 팀장 PHONE: 02-456-6913 H.P: 010-7937-2208
Copyright by speed33.com. All Rights Reserved.